아직도 통증 부위에 냉찜질 하세요? 여러 운동선수와 연예인이 신체 회복을 위해 사용하는 크라이오테라피! 이제 미케이의원에서 만나보세요! 냉찜질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당 부위의 혈류를 감소시켜 근육 이완, 통증 경감, 빠른 회복을 유도합니다.
Cryotherapy
크라이오테라피는 –78℃의 극저온, 50bar의 고압 기체를 이용한 충격파 진동을 통증, 염증, 강직, 혈종, 부종 등이 있는 부위에 분사하여 자가치유능력을 극대화하고 빠른 통증 완화를 유도하는 신개념 극저온 신경 자극 치료 의료기기입니다.
극저온 신장분사치료 원리
통증 부위에 액화된 CO2를 1~2분간 분사하여 피부온도를 약 0~4℃ 사이로 급속히 냉각시킵니다.
01
피부신경수용체에 강력한 온도 충격이 가해집니다.
02
혈류와 림프 등 순환계통의 작용을 4배 이상 촉진합니다.
03
통증 유발 신경 섬유의 작용이 차단되어 통증을 완화, 부종, 혈종, 염증을 줄여줍니다.
04
신장분사치료, 자가치유력을 높여 염증과 기능을 치유합니다.
시술 부위, 대칭근육의 혈류 증가 및 림프의 순환 발생으로 부종 감소 및 조직 치료
한랭자극으로 신체대사 활동의 감소로 염증 유발 효소의 분비가 감소되어 염증을 효과적으로 억제
온도 변화로 인한 근섬유 운동성 증가와 관절의 강직 감소와 효과적으로 근육의 이완과 신장에 도움
혈관운동신경 반응으로 통증 신경전달 속도 감소 또는 차단이 되어 틍증 호전 효과 증대
미케이 극저온 신장분사치료의 특별함
비침습적 치료로 흉터가 없습니다
치료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습니다
반복 치료 시에도 부작용이 적어 안정성이 매우 높습니다
피부질환 환자도 안심 치료가 가능합니다
크라이오테라피 Q&A
Q. 크라이오테라피와 냉찜질의 차이가 뭔가요?
A. 냉찜질은 피부에 직접적으로 접촉하여 피부 손상의 위험이 있고 효과도 제한적입니다. 반면 크라이오테라피는 짧은 시간 동안 영하 78도의 극저온 액화 질소에 노출되어 보다 안전하게 체온을 급격히 떨어뜨린 뒤 정상 체온으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통증 완화 와 염증 감소, 스트레스 해소, 면역 증강, 노화 방지, 독소 제거 등의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체온이 떨어지면 건강에 안 좋은 것 아닌가요?
A. 질병 치료와 회복을 위해 시행한 역사는 오래되었습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이러한 냉찜질의 원리를 이용한 극저온 치료장비 입니다. 의료진의 체크하에 냉찜질보다 안전하게 단시간에 체온을 떨어뜨리게 되는데,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 혈류와 림프계 등 순환작용이 촉진되어 염증조직의 배출과 차가 흡수가 일어납니다. 이외 여러 부가효과를 위해 해외 유명 운동선수들은 자택에서도 크라이오테라피를 애용하고 있습니다.